2019년 1월 서울축제 및 행사 ,전시회

제야의 종 타종행사 2018

[행사소개]

제야의 종 타종행사는 매년 12월 31일 서울시 보신각에서 올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를 담아 시민들과 함께 진행되는 대표적인 새해맞이 행사이다. 타종행사는 33번의 종을 치면서 크게는 국민의 건강과 행복, 평안, 국가 번영, 조국통일 등을 기원, 개인에게는 새해의 안녕과 행복을 소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 행사의 슬로건은 ”100년의 함성, 내일의 울림” 이며 타종식외에도 사전 참여프로그램, 식전공연, 새해맞이 축하공연 등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내용]

사전행사 : 본 행사 전, 10만개의 희망갤러리 축제라운지 운영

식전행사 : 개식선언,주제공연, 타종인사 소개, 현장시민인터뷰

타종식 : 타종, 2019희망의울림,신년사

식후행사 : 축하공연



[프로그램]
2018끝자락페스티벌 : 10만개의 희망갤러리 제야의 축제라운지 운영

함성은 울림이 된다 : 개식선언/함성은 울림이 된다(주제공연) / 타종인사소개 / 현장시민인터뷰

2019 희망의 울림 : 타종식 (카운트다운,타종,시민참여 스마트타종) /2019 희망의 울림(영상) / 신년사

내일로퍼져가는 100년의 함성 : 100년의 함성 내일의 울림(가수 축하공연)

내용 더보기

국립극장 마당놀이 – 춘풍이 온다 2018

[행사소개]

4년 연속 매진! 명불허전!

2018-2019 국립극장 레퍼토리시즌 마당놀이<춘풍이 온다>
유쾌하고 속 시원한 풍자와 해학으로 뻔했던 연말연시의 풍경을 확 바꾸어 놓앗던 마당놀이가 어김없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춘풍전”을 각색한 국립극장 마당놀이 <춘풍이 온다>는 이춘풍의 애드리브와 속 시원한 풍자, 귓가게서 연주되는 신명나는 음악과 코앞에서 펼쳐지는 배우들의 재담을 생생하게 즐기며 마치 무대 속에 들어와 있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희대의 난봉꾼 이춘풍과 매력 폭발 기생 추월, 그리고 우먼 크러시를 보여줄 김씨 부인과 함께 올 겨울 추위도 잊게할 마당놀이 판을 즐길 수 있다.
내용 더보기

제4회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행사소개]

올해 4회째를 맞는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와 화려한 LED조명작품, 산타마을, 꿈의궁전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시민들을 겨울동화 속으로 빠져들게 할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에 많은 참여와 성원 바란다.




  • 시작일2018.12.08
  • 종료일2019.01.01
  • 전화번호02-904-1159
  • 홈페이지http://www.seoulcf.com
  • 주소서울특별시 종로구 청계천로 41
  • 주최경향신문
  • 이용요금무료(소망등 유료)
Advertisements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